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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PCC 개요 : IPCC(IP Contact Center)는 Voice와 Data를 IP네트워크상에서 통합함으로써 지리적인 한계를 극복하고 다양한 형태의 시스템 구성을 제공함으로써 고객만족의 극대화와 투자의 효율성을 제고시킵니다.
기존 TDM(time-division multiplexing) 전화망과의 interface를 위한 VOIP Gateway, IP PBX, IVR, ACD 기능과 IP 텔레포니를 통일된 솔루션 내에 결합시킬 수 있습니다.

 

공간적인 제약에서 벗어나 자유로이 이동할 수 있고 여러 곳에 흩어져 있는 분산 상담센터를 구축하여 백업체제 구축 효과를 거둘 수 있습니다. 또한, 재택 근무 상담원을 두어 유연한 인력구성 및 비용에 대한 절감 효과를 얻음과 동시에 대형 Call Center에서 모든 상담원이 함께 근무하는 것과 같은 효과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ASP 서비스란 컨택센터 운영을 위해 링크소프트의 전문시스템환경, 상담화면(Application), 신개념 사무공간, 시스템 지원인력 등을 고객사의 상황에 맞게 맞춤형으로 컨택센터 시설을 임대하여 주는 서비스입니다.
컨택센터의 자체 인프라 구축이 어려운 기업들에게 첨단기술 기반의 컨택센터를 연간 단위로 임대하는 서비스입니다. 

ASP 대상 기업 :

- 자체 컨택 센터 구축에 많은 비용을 투자하고 관리하는 것이 부담스러운 기업
- 운영 초기 시점의 필요 수요를 예측하기 어려운 기업
- 컨택 센터를 운영하기 위한 공간 및 시설만을 필요로 하는 기업
- 기 운영 중인 컨택 센터를 개선하고자 하는 기업


 

링크소프트는 ASP구축의 단기간 set-up time과 TM센터 시스템의 전문가로 급변하는 IT환경에 맞추어 즉시 응대 및 새로운 프로그램의 적절한 표준 운영으로 시스템 혼란을 막고 이를 통한 프로젝트를 수행하기에 부가적인 기술적 투자들을 담당합니다.



 

링크소프트가 지원하는 ASP센터의 운용지원 범위는 『사무 환경, 시스템 환경, 시설 관리 부문』으로 쾌적하고 효율적인 환경체제에서 최상의 고객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고객센터 환경 전반적인 부분에 대해 안정적인 유지 보수 운용 지원 체제를 갖추고 있습니다.